서울주택도시공사, 사회주택 브랜드 공모전 개최

더 리모델링뉴스 승인 2020.06.15 13:26 의견 0
 


서울주택도시공사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의 새로운 브랜드를 찾기 위하여 시민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모전은 10일부터 약 한달동안 사회주택의 시민인지도 제고와 다양한 임대주택 유형과의 차별화를 위한 브랜드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사회주택 거주민을 포함한 사회주택에 관심이 있는 국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분야는 사회주택 「네이밍, 슬로건, 거주사례」 3개 분야로 모집한다.

사회주택 네이밍·슬로건 분야의 공모주제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의 주요 특징을 담은 상징적이고 대중적인 문구'이며, 거주사례 분야의 공모주제는 '사회주택에 거주하며 겪은 에피소드'이다.

공모 접수기간은 6월 10일부터 7월 8일까지 이며, 최종 발표일은 7월 27일 예정이다. 최종 수상자들에게는 총 1천만원의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서울특별시 사회주택 플랫폼(http://soco.seoul.go.kr/soHouse.d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주택도시공사 김세용 사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서울시민과 국민들의 공감을 얻는 사회주택 브랜드의 탄생을 기대한다"며, "사회주택 정책이 청년세대의 주거안정과 주거권을 보장하는 지속가능한 주거대안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저작권자 ⓒ 상가 리모델링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